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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타이탄 B2B 이용이 어려우신가요?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해 보세요.
  • Q

    상품을 각각 다른 배송지로 보내고 싶을 경우

    타이탄 B2B 몰에서는 보다 편리한 구매를 위해 3가지 주문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송지, 상품구매 양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주문해 주세요.

    주문 방식
    1. 통합 배송 주문: 여러가지 상품을 한 배송지로 주문할 때 사용
    2. 개별 배송 주문: 여러가지 상품을 수레에 담았으나, 다른 배송지로 주문할 때 사용
    3. 대량 주문: 주문 건이 많을 때 엑셀로 한 번에 등록

    자세한 주문 방식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 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타임딜 제품 접근 불가

    타임딜 상품의 경우 TITAN 순삭특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상품명을 검색하여도 상품페이지에 접속 가능합니다.  

  • Q

    파손된 상품 배송

    소비자에게 파손 상품 사진 및 영상 요청을 하신 뒤 해당 자료를 공급사에 첨부하여 환불 요청을 진행해 주세요. 환불 요청 시에는 아래 사진이 꼭 첨부되어야 합니다.

    1. 운송장 사진
    2. 주문장 사진
    3. 상품하자 사진 (2장)

    사진은 운송장, 주문 배송에 대한 정보와 상품의 하자 여부를 명확히 인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 Q

    반품 신청

    타이탄 상단에서 다루는 상품의 대다수는 신선식품으로, 신선식품은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그 외 반품 가능 상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다만, 공급사에 귀책 사유가 있는 반품 건에 대한 배송비는 공급사 측에서 부담합니다.

  • Q

    대량 주문 건 주문 미등록

    대량 주문 시 엑셀 파일 첨부 후 파일 찾기 옆의 업데이트 하기 버튼을 눌러주어야 작성하신 주문 내역이 정상적으로 업로드됩니다. 
    대량 주문 방식에 대한 자세한 과정은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 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예치금 결제 외 타 결제 방식 지원 여부

    타이탄 B2B몰의 결제는 모두 예치금 결제로 이루어집니다.
    타 결제 방식을 통한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Q

    환불 신청했으나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환불 금액에 대한 충분한 협의 후 공급사에서 환불 비율, 금액을 입력하면 상인 측에서 최종 확인 후 환불 승인을 눌러주셔야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Q

    제품의 소구점

    상품의 샘플을 먼저 주문해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본인만의 셀링 포인트를 설정하는 과정을 가지셔야 다른 대표님들과의 차별점이 생기며 판매에도 도움이 됩니다.
    제품의 소구점에 대해서는 저희가 따로 말씀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

    예치금 충전/사용 내역 확인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거래 장부 아이콘 > 예치금 > 예치금 충전/사용 내역에서 예치금 충전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상품 오배송 등 배송사고에 대한 책임

    상품, 배송지 등 정상적인 주문건에서 발생한 오배송의 경우 공급사의 책임이 있습니다.

  • Q

    송장 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송장 등록이 지체되는 경우는 3가지가 있습니다.   

     

    1. 공급사의 발주 마감시간 이후에 주문 한 경우

     - 익일 출고됩니다. (주말 제외) 발주(결제완료) 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2. 상품 정보에 안내된 발주 일자에 맞춰 공급사가 제품은 발송했지만 택배사 집하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 송장 출력 또는 입력이 지연된 경우입니다.    평균 저녁 5시 이후에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해당 공급사에서 발송을 지연시킨 경우  

    - 타이탄B2B에서 공급사에게 송장 등록 요청 알림이 갑니다.   

     알림톡으로 상시 출고를 푸쉬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배송사의 문제, 과도한 택배량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