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된 상품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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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송장 사진
2. 주문장 사진
3. 상품하자 사진 (2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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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신청
타이탄 상단에서 다루는 상품의 대다수는 신선식품으로, 신선식품은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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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송장 캡쳐본 1장 (필수) ▶︎ 주문장 사진 1장 (필수) ▶︎ 상품 하자 사진 2장 (필수) ▶︎ ‘환불요청’ 클릭
4) 환불중 표시 ▶︎ 공급사 측에 ‘환불요청’ 신청 완료
공급사 측 환불승인 처리 후 ▶︎ 셀러 대표님께서 최종 승인 처리
주문장 확인방법 환불/교환신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1. 스마트스토어 센터 로그인
https://sell.smartstore.naver.com/#/home/about
2. 왼쪽 메뉴에서 판매관리 → 반품관리 혹은 교환관리
3. 목록에서 필요한 주문장에 대한 <상품주문번호> 클릭
4. 상품주문정보 조회 최대한 많은 정보가 한번에 나오도록 캡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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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윙
1. 쿠팡 윙 로그인
2. 왼쪽 상단 주문관리 → 반품 또는 교환관리 클릭
3. 해당 주문번호 확인 → 주문번호 클릭
4. 주문장 캡쳐
상품준비중 주문 취소 방법
주문완료 이후에는 일방적인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정말 급한 사유가 있는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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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완료 후 환불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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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환불을 예치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중 주문 취소 방법
배송중에는 일방적인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 후 주문 취소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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