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카테고리
추천 장날 특가전
FAQ 타이탄 B2B 이용이 어려우신가요?자주 묻는 질문을 이용해 보세요.
  • Q

    환불요청 방법 안내

    환불과정 프로세스 : 

    비투비몰 환불요청서 작성 (셀러) ▶︎  환불요청서 내용 확인 (공급사) ▶︎ 환불 승인 처리 (공급사) ▶︎ 최종 환불 승인 완료 처리 (셀러) ▶︎ 최종 환불완료

     

     

     

    1) 비투비몰 로그인 ▶︎ 거래장부 ▶︎ 최근 주문내역 ▶︎ 환불요청 할 해당 주문내역 건 클릭

     

     

    2) 주문배송 ▶︎ 주문내역 ▶︎ 환불요청 버튼 클릭

     

     

    3)  환불요청 옵션 체크 ▶︎ 수량 체크 ▶︎ 상품 회수 여부 (타이탄셀러스 측에 확인 후 체크표시) ▶︎ 환불 사유 선택

     ▶︎ 운송장 캡쳐본 1장 (필수) ▶︎ 주문장 사진 1장 (필수) ▶︎ 상품 하자 사진 2장 (필수) ▶︎ ‘환불요청’ 클릭

     

     

    4) 환불중 표시 ▶︎ 공급사 측에 ‘환불요청’ 신청 완료

    공급사 측 환불승인 처리 후 ▶︎ 셀러 대표님께서 최종 승인 처리 

  • Q

    주문장 확인방법 환불/교환신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1. 스마트스토어 센터 로그인

    https://sell.smartstore.naver.com/#/home/about

     

    2. 왼쪽 메뉴에서 판매관리 → 반품관리 혹은 교환관리

     

    3. 목록에서 필요한 주문장에 대한 <상품주문번호> 클릭

     

    4. 상품주문정보 조회 최대한 많은 정보가 한번에 나오도록 캡쳐


     

    ------------

     

    쿠팡 윙

     

    1. 쿠팡 윙 로그인

    쿠팡 윙 로그인

     

    2. 왼쪽 상단 주문관리 → 반품 또는 교환관리 클릭

     

    3. 해당 주문번호 확인 → 주문번호 클릭

     

    4. 주문장 캡쳐

     

     

     

  • Q

    상품준비중 주문 취소 방법

    주문완료 이후에는 일방적인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정말 급한 사유가 있는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배송중으로 변경된 뒤에 , 교환/환불 이용 부탁드립니다.

  • Q

    반품 완료 후 환불 처리 방법

    (환불/교환 요청) 반품신청 > 반품(배송)완료 > 검수완료 > 환불 순서로 진행되며, 
    중간 과정의 이슈에 따라 환불 기한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환불을 예치금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 Q

    배송중 주문 취소 방법

    배송중에는 일방적인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Q

    결제 후 주문 취소 방법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취소 

    '결제 완료' 상태의 주문건은 개별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단, 해당 공급사가 주문 내역을 확인 한 이후(배송 준비 중)부터는 이미 발송된 주문일 수 있기 때문에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1. 로그인 후 '거래장부' > '주문/배송' 에서 회원 정보를 수정 할 수 있습니다.

     

    2. 해당 주문건 클릭 후 주문 취소 버튼 클릭

     

    3. 주문 취소 완료 확인 (결제 금액은 예치금으로 자동환불 됩니다)